【EXHIBITION】 Heritage of Korea 유충목, 김시현
/
frame
shadow img
shadow img
  • 상세정보
  • 작품리뷰 (0)
  • 작품문의 (0)


김보희 Kim, Bo Hie
Korea, 1952

쉼에서 움트는 생명력 가득한 풍경들

김보희작가는 동서양 회화의 전통양식에서 벗어나 서양화의 구도와 동양화의 평면적 묘사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자신만의 고유한 기법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다. 작가는 최근 캔버스와 한지, 동양화 물감 및 아크릴 물감 등을 혼용하여 생동감 있게 표현한 풍경 연작과 식물의 부분을 세밀하게 묘사하는 대담한 구도의 정물화를 선보이고 있다. 금호미술관(2020), 경기도미술관(2015), 국립현대미술관(2014), 뮤지엄 산(2014), 서울시립미술관(2007), 세종문화회관(2009) 외 유수의 기관 전시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작가의 작품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시립미술관 등 여러 미술기관에 소장되어 있다.

제품상세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아카이벌은 주로 작품사진이나 회화작품, 판화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회화 전용 프린팅 기법입니다.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도록 친환경 수용성 잉크를 초 미립자 형태로 미세하게 분사하기 때문에 작품의 어두운 부분에 질감 표현이 가능하며 고밀도 분사를 통해 부드러운 색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잉크번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오리지날 작품 그대로 표현이 가능해서 회화 작품 복제용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100년 이상 변치 않는 작품을 위해 사용하는 용지와 최소한 100년 이상 color permanence rating을 유지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친환경 수용성 잉크가 사용되는 아트앤에디션 프린트공방의 아카이벌은 국내의 유명 미술관, 문화재단에 판화를 공급하면서 작가와 전문가들로부터 그 퀄리티에 있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기법 이미지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Jungmoon 1905
에디션
Edition of 75
작품크기
W80.0cm x H98.0cm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총 금액
2,500,000
상단 이동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