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원
Shin Soo Won
Korea, 1979
기억을 소환하는 초현실주의 데페이즈망 동화
신수원은 대구예술대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계명대 대학원에서 미술학을 전공했다. 20여 회의 개인전과 200여 회에 이르는 단체전을 통해 일상의 소소한 사건들과 주변의 친숙한 사물들을 형태를 단순화한 화법과 파스텔 색채로 표현한다. 그의 그림들은 어린 시절의 감성을 데페이즈망 기법을 활용해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데페이즈망 기법은 초현실주의에서 쓰이는 말로 사물을 일상적인 환경에서 이질적인 환경으로 옮겨 사물의 실용성을 배제하고 사물끼리의 이질적인 만남을 연출하는 기법이다. ‘오리 정원, 바둑이 방울, 시냇물’ 등에서도 연결 고리가 없어 보이는 그림 속 대상들을 뜻하지 않은 장소에서 동화적으로 재구성한다. 작가는 “유년의 감성을 소환해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느끼는 소외감을 치유하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싶다”고 말한다. 그의 작품은 광주시립미술관, 한화콘도, 호서대학교 등에 소장 되어있으며 한 해도 개인전을 거르지 않을 만큼 치열하게 작품 활동을 해 나가고 있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키다리아저씨와 밤하늘 (15호)
작품종류
원화 (Original)
제작기법
캔버스에 아크릴 (Acrylic on canvas)
작품크기
65.0 x 53.0 cm
총 금액
SOL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