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화
Kim Kyung Hwa
Korea, 1958
온기를 전하는 풍경
김경화 작가는 1979년 영남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1981년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회화과를 수료하였다. 1995년 첫 번째 개인전을 시작으로 주로 파리, 도쿄 등에서 전시했다. 김경화 작가의 작품은 화사한 꽃과 함께 일상적 풍경을 주 소재로 하는데 작품 속에 그려진 꽃들과 배경들이 만들어내는 지극히 평면적인 구성이 독특하다. 작품을 보고 있으면 언뜻 야수파의 마티스 작가를 떠올리게 되는데 과감하고 화려한 색감의 강렬함으로부터 느껴지는 것 같다. 김경화 작가는 꽃이 '생명' 그 자체로 전달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화병에 담긴 물이 꽃에 다시 생명을 부여하는 매개체가 되는 것처럼, 작가에게 있어 그의 작품은 강물 깊숙이 가라앉은 돌멩이처럼 산 지난 20년이라는 시간을 세상과 연결해 준 존재가 되었다. 힘들 때 쉬어 갈 수 있는 의자가 되는 그림, 행복의 온기가 전해지는 그림을 남기고 싶다는 작가의 바램은 작품을 바라보는 우리의 지친 마음을 위로한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아티스트테이블_김경화
작품종류
굿즈 (Edition of 150)
제작기법
지거성형,산화소성,전사 작업 (지거성형,산화소성,전사 작업)
작품크기
30.5 x 30.5 x 3.0 cm
총 금액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