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야 하시모토
Kazuya Hashimoto
Japan,
자유롭게 춤추는 동심
1975년 일본의 오사카에서 출생한 카즈야 하시모토는 교토조형예술대학(Kyoto University of Art &Design)에서 Visual Design을 전공하였다. 그의 회화는 형식이나 시대사조에 관계없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작품들이다. 그는 친근한 동물 들의 이미지를 동화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내 일필휘지(一筆揮之)로 그려낸다. 세밀한 표현과 디자인적인 구성, 탁월한 색채 등은 보는 이로 하여금 활력을 느끼게 만든다. 그의 작품은 작가가 세계 곳곳을 누비며 여행한 경험을 통해 다양한 면모를 포착하고 수용한 결과물로 상상 속 동화처럼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팝아트 혹은 일러스트처럼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작품을 선보이는 그는 혹등고래를 모델로 한 작품이 시그니처로 자리 잡고 있다. 그의 작품은 우리들의 마음속에서 사라져 가는 동심의 기억을 다시 한번 경험하게 해준다.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아카이벌은 주로 작품사진이나 회화작품, 판화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회화 전용 프린팅 기법입니다.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도록 친환경 수용성 잉크를 초 미립자 형태로 미세하게 분사하기 때문에 작품의 어두운 부분에 질감 표현이 가능하며 고밀도 분사를 통해 부드러운 색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잉크번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오리지날 작품 그대로 표현이 가능해서 회화 작품 복제용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100년 이상 변치 않는 작품을 위해 사용하는 용지와 최소한 100년 이상 color permanence rating을 유지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친환경 수용성 잉크가 사용되는 아트앤에디션 프린트공방의 아카이벌은 국내의 유명 미술관, 문화재단에 판화를 공급하면서 작가와 전문가들로부터 그 퀄리티에 있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Gaze Of The Sun
작품종류
에디션판화 (Edition of 15)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작품크기
48.5 x 60.0 cm
?
Paper
48.5 x 60.0 cm
Image
36.5 x 47.0 cm
액자종류
액자선택전
총 금액
2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