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수현
Kwon Soo Hyun
Korea, 1974
염원과 간절함 혹은 긍정의 코끼리
권수현은 세종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을 수료했다. 2010년 단원미술제와 경향미술 대전 입선, 2009년 아시아프(ASYAAF)에서 입상했다. 2011년에는 서울옥션 커팅엣지 작가로 선정되어 서울과 부산에서 전시를 했고 홍콩 경매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자아를 상징하는 코끼리 캐릭터가 그의 작품에서 다양하게 변주되며 반복적인 패턴으로 등장한다. 그의 작업 과정은 ‘긍정의 힘’과 ‘행복’이라는 주제로 잘되기를 바라는 일종의 염원이다. 명쾌한 색채로 채워진 모자이크 방식은 삶에서 포착한 작은 행복의 단편들을, 황금분으로 칠한 길은 삶의 여정을 상징한다. 쉽고 단순한 것, 명쾌한 것을 선호하는 작가의 스타일은 작품에서도 선명하게 드러난다. “간절함에는 군더더기가 필요 없다. 듬직한 코끼리에 모든 것을 맡기고 작업하고 있다”는 작가는 실현 가능한 꿈을 감각적이고 명쾌한 색채들로 채우면서 희망을 말하고 있다. 최근 전시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면서 그의 다음 작품들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다.
제작기법
실크스크린 (Silkscreen)
세리그래프(Serigraph), 스텐실(stenciling) 이라고도 불리는 실크스크린(Silkscreen)기법은 전문 제작자의 섬세하고 세련된 기술력이 돋보이는 고급 판화 제작 방식 입니다. 네모난 틀에 발이 고운 천을 팽팽하게 묶어 스크린을 마련하고 원하는 형태에 잉크를 스퀴즈로 미는 일련의 작업을 통해 원화에 가까운 명료하고 강렬한 시각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판 형식이 가장 단순한 공판 방식이기 때문에 인쇄되는 소재와 형상에 구애되지 않고 적응성이 풍부하며, 그 이용 범위는 조형예술을 비롯하여 정밀기기의 구조 회로, 표지, 계기류, 인테리어, 디자인 용의 소재 등 각 산업 분야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운명의 수레바퀴
작품종류
에디션판화 (Edition of 150)
제작기법
실크스크린 (Silkscreen)
작품크기
62.0 x 62.0 cm
?
Paper
62.0 x 62.0 cm
Image
62.0 x 62.0 cm
액자종류
액자선택전
총 금액
5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