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Heritage of Korea 유충목, 김시현
/
frame
shadow img
shadow img
  • 상세정보
  • 작품리뷰 (0)
  • 작품문의 (0)

 

이상선 Lee, Sang Sun
Korea, 1969

아름다운 은유와 상징

이상선은 국립 서울산업대학교 조형예술학과와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립조형예술대학 Aufbaustudium에서 공부했다. 약 30여회의 개인전과 다수의 단체전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상선의 회화는 편안하면서도 매우 강렬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다. 아이를 소재로 한 아름다운 작품은 은유와 상징을 담고 마음 한 켠을 불편하게 하며 다가온다. 이 감정이 그의 작품이 가진 힘이다. "나에겐 아직 불굴의 낙관주의와 인간적이고 낭만적인 것에 대한 추억이 있다. 겉치레는 이제 집어 치우고 볼품없지만 어슬렁거리면서 나만의 것을 만들어 볼 요량이다" 라고 말하는 작가는 또 다른 단계의 발전을 모색하는 자리에 서 있는 것 같다. 그가 시인 이상의 문학작품에 심취해 있고, 이상의 문학적 감수성을 회화작품에 표현한다는 것은 그의 작품을 아는 사람이면 누구나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이상의 시에 나오는 현실과 이상 사이의 간극이 이상선의 회화작품을 이해하는 출발점이 될 수 있다. 아이와 어른, 사실과 꿈, 입체와 평면 등 이중적인 간극에서 오는 여러 해석의 가능성들이 화면의 들꽃이 날듯이 날아다닌다. 이상의 시가 함축적 난해함으로 더욱 가치 있듯 이상선의 들꽃은 흩뿌림으로 그 의미가 더욱 자유로워진다.

제품상세

제품상세

제작기법 하이브리드 (Hybrid)
하이브리드는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여러 개의 매체들을 동시에 사용한 혼합 기법을 말합니다. 판화에 있어서 하이브리드는 2가지 이상의 재료를 사용하거나 2가지 이상의 기법을 혼합적으로 사용하여 완성한 판화입니다.
제작기법 이미지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兒孩(ai)-날으는 들꽃 (액자포함)
에디션
Edition of 50
작품크기
W39.5cm x H39.5cm
제작기법
하이브리드
Hybrid
총 금액
180,000
상단 이동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