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valuable life with   ARTN Edition

/
frame
shadow img
shadow img
  • 상세정보
  • 작품리뷰 (0)
  • 작품문의 (0)

 

유선태 Yoo, Sun Tai
Korea, 1957

말과 글을 그리는 화가

유선태는 홍익대학교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파리국립미술대학교에서 수학했으며, 갤러리 라빈Gallery Lavignes(파리), Gallery K, 호안나 쿤스트만 Joanna Kunstmann(스페인), 베라 반 라에 Vera van Laer(벨기에), 가나 화랑(서울, 뉴욕) 등 에서 45회의 개인전을 열었다. 화병, 책, 축음기, 과일 등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제와 동서양의 고전 명화(名畵)가 낯선 풍경 속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그의 그림엔 자전거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는 한 남자의 뒷모습이 빠짐없이 등장한다. 자전거 타는 사람은 찬찬히 들여다봐야 보일 만큼 조그맣게 그려져 있지만, 그의 존재는 다양한 형태의 소재가 혼재 되어 있는 유선태의 작품을 하나로 엮는 기호 역할을 한다. 또한 자전거 타는 사람은 예술과 삶을 사색하는 작가 자신이기도 하다. 그는 "테크놀로지가 아무리 발달해도 예술가란 노동집약적이고 아날로그적인 삶을 살 수밖에 없다. 그림 속 자전거 타는 사람은 힘들게 페달을 밟아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화가 자신이라고 봐도 틀리지 않다.

제작기법 실크스크린 (Silkscreen)
세리그래프(Serigraph), 스텐실(stenciling) 이라고도 불리는 실크스크린(Silkscreen)기법은 전문 제작자의 섬세하고 세련된 기술력이 돋보이는 고급 판화 제작 방식 입니다. 네모난 틀에 발이 고운 천을 팽팽하게 묶어 스크린을 마련하고 원하는 형태에 잉크를 스퀴즈로 미는 일련의 작업을 통해 원화에 가까운 명료하고 강렬한 시각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판 형식이 가장 단순한 공판 방식이기 때문에 인쇄되는 소재와 형상에 구애되지 않고 적응성이 풍부하며, 그 이용 범위는 조형예술을 비롯하여 정밀기기의 구조 회로, 표지, 계기류, 인테리어, 디자인 용의 소재 등 각 산업 분야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제작기법 이미지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말과글 - 봄이오는 소리
에디션
Edition of 75
작품크기
W89.0cm x H73.0cm
제작기법
실크스크린
Silkscreen
총 금액
2,500,000
상단 이동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