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윌슨
Steven Wilson
United Kingdom,
미술의 패러다임을 확장하는 혁신적 시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브라이턴에서 활동하는 스티븐 윌슨은 스크린 기법을 활용한 판화와 디지털 기술, 팝 아트와 그래피티를 절묘하게 결합해 전통과 현대의 교차점을 탐구하며 대중 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그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3D 기술을 탐구하며, 주변 사물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레이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애니메이션 등 아트 디렉션의 모든 과정을 즐긴다. 로버트 로젠버그와 앤디 워홀 등 팝 아티스트의 영향을 받아, 1960~1970년대 샌프란시스코에서 태동한 사이키델릭(psychedelic) 아트를 팝아트와 융합해 독창적인 장르를 창조했다. 그는 1998년형 폭스바겐 뉴 비틀을 대표로 하는 레트로 스타일에 강렬한 색감과 네온 이펙트를 결합하여 과거의 향수를 새롭게 재현했다. 또한 자유분방한 뉴욕 스피릿과 록의 이미지를 더해 펜, 연필, 콜라주, 플레이 도우, 포토샵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가능성의 경계를 무한히 확장한다. 현대 미술의 패러다임을 넓혀가는 스티븐 윌슨의 작품은 워너 뮤직의 앨범 커버 제작을 비롯해 MTV, 코카콜라, 펩시, 나이키, 에르메스, 니만 마커스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중에게 그의 독창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아카이벌은 주로 작품사진이나 회화작품, 판화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회화 전용 프린팅 기법입니다.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도록 친환경 수용성 잉크를 초 미립자 형태로 미세하게 분사하기 때문에 작품의 어두운 부분에 질감 표현이 가능하며 고밀도 분사를 통해 부드러운 색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잉크번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오리지날 작품 그대로 표현이 가능해서 회화 작품 복제용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작품종류
에디션판화 (Edition of 30)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작품크기
50.0 x 70.0 cm
?
Paper
50.0 x 70.0 cm
Image
50.0 x 70.0 cm
액자종류
액자선택전
총 금액
SOL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