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하시고 쿠폰 받아가세요!   카톡회원가입 5%+플친 5% Welcome Coupon 증정!!
/
frame
shadow img
shadow img
  • 상세정보
  • 작품리뷰 (0)
  • 작품문의 (0)

심대기

심대기 Shim Dae Ki
Korea, 0

감각과 인식의 변화

심대기 디자이너는 국내 디자인계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온 인물로, 다수의 기업과 브랜드의 시각 정체성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해왔다. 그는 시각디자인의 창의성과 혁신을 추구하며, 한국 디자인의 국제적인 위상을 높이는 데 앞장섰다. 그의 작품은 주로 한국의 전통적 요소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그의 디자인 철학은 ‘단순함 속의 복잡함’으로, 간결한 형태 속에 깊은 의미와 감정을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자인이 단순히 미적인 요소를 넘어 사회적 영향력을 가질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여 대한민국 디자인계의 중요한 인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그는 영국 런던예술대학교(UAL) 센트럴 세인트 마틴(CSM)에서 그래픽디자인 학사, 런던대학교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CL)에서 인류학 석사와 서울대학교에서 디자인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세종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겸임 교수다. <타이포잔치 2015:국제 타이포그래피 비엔날레>, <타이포잔치 2017: 국제 타이포그래피 비엔날레>, <2018 서울디자인브랜드: 소통의 도구> 등 다수의 디자인 전시를 기획하고 큐레이팅했으며, 2019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디자인 페어의 기획운영위원을 역임했다. 2017년 2년 동안 한국타이포그라피학회(KST)에서 대외 전시 이사로 전시 기획을 담당했다. 또한, 미국 그라피스 애뉴얼, 모스크바 골든비 그래픽디자인 비엔날레, 베이징디자인위크 등의 국제 어워드 및 비엔날레에서 심사위원을 역임했다. 그의 작품 <SYSTEM>(2018)은 가상과 현실, 물질과 비물질 사이의 중첩 공간에서 시각적 구성요소가 상호작용하는 실험을 통해 수용자의 감각과 인식의 변화를 이끄는 데 초점을 둔다. <SYSTEM> 시리즈는 뉴욕 그라피스 애뉴얼에서 금상과 은상, 미국 크레이티비티 국제 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했으며, 2020년 모스크바 골든비 그래픽디자인 비엔날레 초청 전시작으로 선정됐다. 2024 DDP 디자인론칭페어 지원사업 평가위원, 2024 뉴욕 그라피스 포스터어워드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하였다.

제품상세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아카이벌은 주로 작품사진이나 회화작품, 판화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회화 전용 프린팅 기법입니다.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도록 친환경 수용성 잉크를 초 미립자 형태로 미세하게 분사하기 때문에 작품의 어두운 부분에 질감 표현이 가능하며 고밀도 분사를 통해 부드러운 색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잉크번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오리지날 작품 그대로 표현이 가능해서 회화 작품 복제용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100년 이상 변치 않는 작품을 위해 사용하는 용지와 최소한 100년 이상 color permanence rating을 유지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친환경 수용성 잉크가 사용되는 아트앤에디션 프린트공방의 아카이벌은 국내의 유명 미술관, 문화재단에 판화를 공급하면서 작가와 전문가들로부터 그 퀄리티에 있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기법 이미지

이벤트더보기

  • 임채욱 작가 NEW EDITION 오픈이벤트
    15% OFF, 작품당 선착순 5점 한정
    2025.01.08 - 2025.01.31
  • 설악의 화가 김종학 NEW EDITION 오픈이벤트
    15% OFF, 작품당 선착순 5점 한정
    2025.01.07 - 2025.01.31
  • 2025 걸스타인 아트캘린더 증정 이벤트
    On-line/현대백화점 천호점
    2024.12.10 -
  • 이보윤 작가 도슨트, 메세지 이벤트
    현대백화점 천호점 5F 아트앤에디션 갤러리&카페
    2024.12.13 - 2024.12.15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작품종류
에디션판화 (Edition of 30)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작품크기
62.0 x 83.5 cm
? Paper 62.0 x 83.5 cm Image 56.0 x 76.5 cm
액자종류
액자선택전
총 금액
550,000
상단 이동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