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Heritage of Korea 유충목, 김시현
/
frame
shadow img
shadow img
  • 상세정보
  • 작품리뷰 (0)
  • 작품문의 (0)

 


마이클 크레이그 마틴 Michael Craig Martin
Ireland, 1941

젊은 영국 예술가들의 대부

마이클 크레이그 마틴은 아일랜드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라고 교육받았다. 예일대학교에서 미술학위를 받은 후 1966년부터는 영국에서 일했다. 설치미술가이자 화가인 크레이그 마틴은 1980년대와 1990년대 영국의 젊은 미술가들에게 중요한 영향을 끼쳤다. 1969년 런던의 Rowan 갤러리에서 첫번째 개인전을 열며 크레이그 마틴은 제1세대 영국 개념미술가들 사이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하나가 되었다. 특히 런던의 '프리즈 학생미술전(1988)’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초기 작품들은 종종 재스퍼 존스나 도널드 저드 같은 미국 미술가들의 작품과 연관성을 보이다 후기 작품들에서는 미술에서의 재현과 리얼리티의 문제를 탐구하는 데 주력했다. 일상적인 오브제들을 확대해 다룸으로써 이미지와 선, 단어, 색채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만들어냈다. 크레이그 마틴은 많은 개인전과 단체전을 통해 작품들을 대중에게 선보였는데, 런던의 헤이워드 갤러리에서 열렸던 개념미술 전시회인 '뉴아트(1972)’는 크게 주목받았다. 가장 유명한 작품은 <참나무>(1973)로, 그는 높은 선반 위에 놓인 평범한 물컵이 어째서 참나무인지를 기호학적으로 보여주었다. 이 작품은 대상 그 자체보다 미술가의 의도가 중요함을 선언한 것으로 크레이그 마틴의 작품세계와 개념미술 운동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다.

 

 

 

 

*6작품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작품 구매를 원하시면 먼저 재고 문의 부탁드립니다. 국내 재고가 없을 경우 입금 후 3주정도 소요됩니다. 

제작기법 실크스크린 (Silkscreen)
세리그래프(Serigraph), 스텐실(stenciling) 이라고도 불리는 실크스크린(Silkscreen)기법은 전문 제작자의 섬세하고 세련된 기술력이 돋보이는 고급 판화 제작 방식 입니다. 네모난 틀에 발이 고운 천을 팽팽하게 묶어 스크린을 마련하고 원하는 형태에 잉크를 스퀴즈로 미는 일련의 작업을 통해 원화에 가까운 명료하고 강렬한 시각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판 형식이 가장 단순한 공판 방식이기 때문에 인쇄되는 소재와 형상에 구애되지 않고 적응성이 풍부하며, 그 이용 범위는 조형예술을 비롯하여 정밀기기의 구조 회로, 표지, 계기류, 인테리어, 디자인 용의 소재 등 각 산업 분야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제작기법 이미지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에디션
Edition of 35
작품크기
W90.0cm x H90.0cm
제작기법
실크스크린
Silkscreen
총 금액
전화문의
상단 이동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