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홈스트롬
Lars Holmström
Finland, 1949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비주얼 아티스트
라스 홈스트롬은 1949년 핀란드에서 태어난 비주얼 아티스트로, 현재 핀란드의 탐페레(Tampere) 지역에서 작품 활동을 하는 중견작가이다. 핀란드 라흐티 아트 스쿨(Lahti Art School)을 졸업하고 칸카안빠예술학교(Kankaanpaa Art School)에서 교수를 역임하였다. 그는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는 기법으로 일관된 작업을 하는 세리그래프 작가로 알려져 있다. 디지털 기술과 새로운 이미지 처리 방식이 그의 그래픽 작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올려놓았다. 그는 재료나 방법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에서 평면 작업, 판화 그리고 미디어아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러 분야의 작업을 한다. 전 세계 각지에서 수많은 개인전과 그룹전을 개최했으며 자유분방한 그의 작품은 유럽뿐 아니라 일본, 미국에서도 작품상을 받으며 평론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제작기법
실크스크린 (Silkscreen)
세리그래프(Serigraph), 스텐실(stenciling) 이라고도 불리는 실크스크린(Silkscreen)기법은 전문 제작자의 섬세하고 세련된 기술력이 돋보이는 고급 판화 제작 방식 입니다. 네모난 틀에 발이 고운 천을 팽팽하게 묶어 스크린을 마련하고 원하는 형태에 잉크를 스퀴즈로 미는 일련의 작업을 통해 원화에 가까운 명료하고 강렬한 시각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판 형식이 가장 단순한 공판 방식이기 때문에 인쇄되는 소재와 형상에 구애되지 않고 적응성이 풍부하며, 그 이용 범위는 조형예술을 비롯하여 정밀기기의 구조 회로, 표지, 계기류, 인테리어, 디자인 용의 소재 등 각 산업 분야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Sequens Ⅰ
작품종류
에디션판화 (Edition of 5)
제작기법
실크스크린 (Silkscreen)
작품크기
50.0 x 65.0 cm
?
Paper
50.0 x 65.0 cm
Image
50.0 x 65.0 cm
액자종류
액자선택전
총 금액
SOL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