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바다
Choi Ba Da
Korea, 1960
긍정의 에너지와 무한한 상상력
세상을 긍정 에너지의 필터를 통해 바라보는 최바다 작가. 그가 아름다운 시선으로 세상을 관찰하는 성향은 작품 곳곳에 스며있다. 홍익대학교에서 회화를 전공한 그는 다수의 개인전과 그룹 전시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거침없는 색채와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독특한 작품 세계는 관람객에게 행복한 이야기를 속삭이는 듯하다. 그의 작품에는 아름다운 꽃과 나무, 무지개 등의 정겨운 이미지가 등장하고, 하트와 말이 시그니처로 자주 나타난다. 이러한 행복한 이미지들은 유년의 기억을 소환하며 우리를 어린 시절로 이끌어준다. 복잡하고 피곤한 일상에서도 그의 그림과 오브제를 마주하면 무한한 행복이 전해져 온다. 유쾌함이 넘치는 최바다의 작업은 일상의 사소한 것들을 놓치지 않고 즐거운 동화로 변모시킴으로써, 즐거운 사물이 어떻게 예술 작품으로 승화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의 작품은 보는 이에게 따뜻한 위로와 기쁨을 선사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소중한 매개체이다.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아카이벌은 주로 작품사진이나 회화작품, 판화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회화 전용 프린팅 기법입니다.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도록 친환경 수용성 잉크를 초 미립자 형태로 미세하게 분사하기 때문에 작품의 어두운 부분에 질감 표현이 가능하며 고밀도 분사를 통해 부드러운 색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잉크번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오리지날 작품 그대로 표현이 가능해서 회화 작품 복제용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100년 이상 변치 않는 작품을 위해 사용하는 용지와 최소한 100년 이상 color permanence rating을 유지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친환경 수용성 잉크가 사용되는 아트앤에디션 프린트공방의 아카이벌은 국내의 유명 미술관, 문화재단에 판화를 공급하면서 작가와 전문가들로부터 그 퀄리티에 있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자연이미지-새 (액자포함)
작품종류
에디션판화 (Edition of 200)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작품크기
30.0 x 30.0 cm
총 금액
1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