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미
Lee Seong Mi
Korea, 1995
감각을 깨우는 미니멀한 아름다움
바쁜 일상 속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휴식은 단순한 여가가 아닌, 삶의 질을 결정하는 소중한 순간이 되었다. 이성미 작가는 진정한 쉼과 휴식을 위한 방법으로 명상을 제안하며, 이를 위한 감각 중심의 명상 도구들을 정성스럽게 만들어가고 있다. 작가는 금속을 주재료로 삼아 소리와 향, 빛과 같은 특별한 감각들을 섬세하게 자극하는 오브제를 창조한다. 의도적으로 절제한 미니멀한 형태는 불필요한 시각적 자극을 덜어내고, 오로지 사용자의 내면 감각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차가운 금속이 작가의 손을 거쳐 따뜻한 치유의 도구로 변화하는 과정에서, 재료 본연의 물성과 명상이 추구하는 고요함이 하나로 어우러진다. 이성미 작가의 오브제는 단순한 물건이 아닌, 스스로의 감각을 부드럽게 일깨우고 흐트러진 마음을 차분히 정돈하는, 하나의 조용하고 성스러운 의식이다. 그렇게 작은 도구 하나가 우리 일상 속에 머물며, 언제든 돌아갈 수 있는 내면의 고요한 쉼터를 만들어주는 것이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향도구 세트
작품종류
크래프트 (Limited Unique)
제작기법
백동, 황동 (Cupronickel, brass)
작품크기
40.0 x 15.0 x 17.0 cm
총 금액
1,2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