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웅
Park Hyun Woong
Korea, 1969
유쾌하고 신나는 해방일지
박현웅은 홍익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금속조형디자인을 전공했다. 그의 작품은 목공예 회화로 깎아낸 자작나무 조각을 하나하나 덧붙여 입체감을 만드는 부조이다. 작가의 페르소나이자 주인공 BB가 여행을 하며 보고 느끼고 생각한 일련의 경험을 비비드한 컬러와 초현실적인 이미지로 연출한 작품들은 판타지로 충만하다. 기발한 상상력으로 동심의 세계를 소환하는 그의 작품은 많은 예술 애호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 최신작은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여러 인물에 대한 탐색과 재해석 그리고 상상을 동반한 결과물로, 시대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작가의 탁월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그는 40여 회의 개인전과 200여 회의 기획전 및 국내외 유수 아트페어에 참가했다. 국제아동권리기구 ‘세이브 더 칠드런'의 재능기부, 캘린더와 도서, 잡지와 포스터 등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에게 유쾌한 행복을 전하고 있다. 국립현대미술관, 청와대, 에버랜드, CJ 헬로비전 등에 작품이 소장되어 있다. 본업은 화가지만 유쾌한 에세이를 쓰는 작가이기도 하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Bon Bon
작품종류
원화 (Original)
제작기법
나무 위에 아크릴 (Acrylic on wood)
작품크기
50.0 x 50.0 cm
총 금액
4,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