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무루가벨
Joi Murugavell
Australia,
철학을 품은 천진한 예술혼
호주 출신의 독창적인 아티스트 조이 무루가벨은 오클랜드 공과대학에서 예술 및 디자인 학사와 석사 과정을 마치고 광고를 전공하며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다 그림을 그리기에 집중하게 되었다. 조이 무루가벨은 호주에서의 일상을 작가만의 위트 있는 방식으로 풀어낸다. 캔버스 위에 유성 물감과 마카, 펜을 이용해 어디에도 구애받지 않은 드로잉과 면 분할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유머와 놀이는 조이 루무가벨의 삶과 예술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작가의 웃음 뒤에는 가족, 친구, 문화의 영향에서 벗어난 자기만의 세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갈망이 드러나 있다. 작품은 복잡하고 난해한 구성을 보이는데 작가의 작품은 인간과 인간이 겪는 불통 즉 시련을 말하고자 한다. 한국에서 대형 작품을 위주로 첫 개인전 'Bananas Down Under'를 진행한 작가는 그 후로 중국, 런던, 암스테르담, 멕시코, 대만 등에서 활발하게 작품 전시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Sold my soul to the algorithm 10호
작품종류
원화 (Original)
제작기법
캔버스위에 혼합매체 (Mixed Media on Canvas)
작품크기
40.0 x 50.0 cm
총 금액
1,8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