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valuable life with   ARTN Edition

/
frame
shadow img
shadow img
  • 상세정보
  • 작품리뷰 (0)
  • 작품문의 (0)

 

강지만 Kang, Ji Man
Korea, 1975

'얼큰이' 캐릭터로 표현된 현대인의 모습

강지만 작가는 중앙대학교, 대구예술대학교 회화를 전공했으며, 얼갤러리, 갤러리정, 고양아람누리미술관등에서 다수의 개인전과 단체전을 열었다.  그는 현대 청춘의 자화상을 그만의 긍정 에너지로 전환시켜 극단적 낙천주의의 표상으로 그려낸다. 스트레스로 인하여 머리만 커져버린 '얼큰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사회로부터 격리되고 소통이 단절된 현대인의 모습을 성숙하게 묘사한다. 어른스러운 표정의 얼굴 생김새에 어린아이의 몸을 가진 '얼큰이'는 스트레스로 얼굴만 커진 현대인의 표상이지만 대면하는 순간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긍정에너지를 통해 이른바 '3포세대'인 지금의 청춘들에게 위로와 동감을 보낸다. 얼큰이는 남, 여, 아이, 어른의 다양한 모습을 하고 있고, 늘 크고 작은 동물들과 함께다. ' 나답게 살자'가 '나만 살자'가 아니라는 것을 그림속에서도 직접 행동으로 보여준다. 스트레스로 무거워진 몸과 마음을 안고 빠르게 뛰어야만하는 지금의 청춘들 그리고 지속되는 위험들 속에서 위축된 마음으로 힘들어 하고 있을 사람들에게 극강의 낙천적인 에너지로 멘탈을 지키도록 희망을 주고자 하는 강지만 작가의 작품이 관객들에게 소소한 희망이기를 기대한다.  그의 작품은 국립현대미술관(과천), 블랙스톤 골프리조트(제주), 제주현대미술관, 자스민 라로끄 본사 등에 소장되어 있다.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에디션
Edition of 100
작품크기
W20.5cm x H24.8cm
제작기법
강철위에 디지털프린팅
Digital printing on cutout steel
총 금액
300,000
상단 이동 카카오톡 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