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동
Lee Soo Dong
Korea, 1959
잃어버린 낭만을 찾아서
이수동은 영남대학교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작가로 활동하며 벚꽃과 들꽃, 달, 자작나무, 바다, 연인 등 익숙하고 일상적인 소재들을 낭만적인 감성과 화풍으로 그려낸다. 바라만 봐도 행복해지는 그의 모든 그림은 사람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같다. 그는 2000년 KBS 드라마 ‘가을동화’ 속 실제 화가로 알려지며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여갔다. ‘한 줌의 물감으로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지는 못하더라도 괴롭히지는 말자’는 소신이 있는 그는 개인전, 각종 그룹전, 아트페어 등을 통해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왔다. 또한 <토닥토닥 그림편지>, <오늘 수고했어요> 등의 그림 에세이집을 출간, 일상의 풍경 속에 담긴 작가의 세계관을 글과 함께 풀어냄으로써 작품의 영역을 한층 더 확장했다. 특별히 제작된 이수동의 다양한 판화들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이 외에도 화장품패키지, 멤버십카드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아카이벌은 주로 작품사진이나 회화작품, 판화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회화 전용 프린팅 기법입니다.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도록 친환경 수용성 잉크를 초 미립자 형태로 미세하게 분사하기 때문에 작품의 어두운 부분에 질감 표현이 가능하며 고밀도 분사를 통해 부드러운 색감을 나타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잉크번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오리지날 작품 그대로 표현이 가능해서 회화 작품 복제용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이벤트더보기
필독사항
액자가 포함된 주문은 주문 확인 후 액자 제작을 진행하며 액자 제작이 들어간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주문취소는 결제 당일 쇼핑몰로 24시간 내 접수 바랍니다.
24시간이 지나 액자 제작이 진행된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파손 시 상품 수령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661-6948)
판화지에 제작된 작품들은 온습도에 민감합니다.
부적합한 온습도 관리로 인한 판화 파손은 A/S 가 불가합니다.
제작기간
아트앤에디션의 액자는 맞춤 제작,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액자를 제작하는 모든 작품들은 작품, 액자 사양에 따라 제작 기간이 영업일 기준 5-15일까지 소요됩니다.
배송 및 설치
아트앤에디션은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택배로 출고되기 어려운 작품 같은 경우 미술품 전문 특송 차량으로 배송되며, 배송 전 연락드립니다.
이 경우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신 경우 주문 시 배송 메모에 기입 또는 1661-6948로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증서
작가의 사인이 들어간 작품들은 아트앤에디션에서 발행한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님과 함께
작품종류
에디션판화 (Edition of 150)
제작기법
종이위에 아카이벌 (Archival on Paper)
작품크기
75.5 x 56.0 cm
?
Paper
75.5 x 56.0 cm
Image
63.0 x 48.5 cm
액자종류
액자선택전
총 금액
800,000